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초모식초 애사비 먹는법, 분말 알약 효능
    돌답례품 2023. 11. 8. 12:26

    사과초모식초 애사비 먹는법, 분말 알약 효능


    변비로 고생하고 있다가..사과초모식초 애사비를 추천받았습니다 확실히 변비에 효능이 좋더군요 ㅎㅎ 꾸준히 먹어보려고 2달째, 2통을 먹었는데 ㅎ 다이어트까지 되면 얼마나 좋겠나요..아무튼 오늘 관련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과초모식초 분말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혹시 미국과 유럽에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가루를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사과식초를 간단한 민간요법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는 서구 유럽에서 오래 전부터 사용되어왔고, 많은 연구결과도 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애플사이다 (Apple Cider)는 주로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지역적인 특성과 전통 때문입니다.

    미국: 미국에서는 애플사이다가 가을 시즌과 추수감사절을 비롯한 여러 축제와 행사와 관련된 전통적인 음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애플사이다는 신선한 사과로 만들어지며, 자연스럽게 단맛과 신맛이 어우러진 맛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시원한 가을 날씨에서 애플사이다를 즐기는 것은 미국의 문화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유럽: 유럽에서도 애플사이다는 인기 있습니다. 유럽 다양한 지역에서 사과나 포도 등의 과일을 사용하여 사이다를 만들고 판매하는 많은 지역 생산자들이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와 영국에서는 사과사이다와 페리(Perry, 배사이다)가 널리 소비되며, 이러한 지역적 특산품은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애플사이다는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 있는 과일 베이스의 음료 중 하나이며, 지역적인 문화와 전통에 뿌리를 둔 인기 음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과초모식초 애사비 먹는법, 분말 알약 효능


    이 사과초모식초 분말은 100% 국산 사과만 사용하며 자연발효한 식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혼합유산균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무색소와 무방부제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애플사이다비니거로 알려진 사과초모식초는 해외에서 이미 우수한 효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제 우리에게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우리 몸에서 나쁜 노폐물을 없애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건강한 삶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해외에서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유기산 함량이 높아 인기를 끌고 있듯이, 국내에서도 사과초모식초의 효능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과를 발효시키면 초모(MOTHER)와 유기산이 생성되는데, 이것이 우리 몸의 산성과 알칼리성을 균형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육류, 유제품, 정제된 탄수화물은 모두 산성노폐물을 만들기 때문에, 사과초모식초 효능으로 이러한 산성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몸의 면역력이 강화되며 여러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사과초모식초 분말을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하루에 한 번, 2g~3g 정도의 양을 200ml 냉수나 온수에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기분 좋은 새콤한 맛으로 꾸준히 섭취하다보면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사과초모식초분말 80% 함유된 먹기편한 알약 타블릿도 있는데..

    휴대하기 좋고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형태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20180927.tistory.com/130

     

    애사비 효능, 먹는법, 부작용(브래그 사과식초 후기, 다이어트 추천)

    애사비 효능, 먹는법, 부작용(브래그 사과식초 후기, 다이어트 추천)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처음 알게 된 이유는 저탄수화물 식단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이에요. 어떤 의사분이 쓴 저탄수

    20180927.tistory.com

     

     

     

Designed by Tistory.